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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등록 방법

인터넷
※ 주의 : 신청자 본인 계정으로 수강신청 해야함(타인 계정으로 수강신청 시 센터 이용 불가)
홈페이지 접속 → 본인인증 → 실명회원가입(개인별) → 로그인 → 수강신청(시간, 요일, 등급 대상확인) →
수강료 결제(신규회원 할인 적용 및 반변경 시 방문 결제)
방문
센터방문 → 신청서 작성 → 본인확인(신분증) → 수강료 결제

회원모집 기간 ※ 해당일이 주말의 경우 이전 금요일(공휴일인 경우 전일)

※ 접수기간은 해당 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안내데스크로 문의 바랍니다.
기존회원(재등록)

접수기간 : 매월 19일(06:00) ~ 25일(21:00)

등록방법

인터넷 : 마이페이지 → 재등록 버튼 클릭 → 수강료 결제

현장방문 : 1층 안내데스크, 지하2층 무인발권기 → 수강료 결제

주말에는 현장접수 불가(온라인 가능)

반변경

신청기간 : 매월 26일 06:00 ~ 21:00

신청장소 : 1층 안내 데스크

신청방법 : 센터 방문으로만 가능

※ 반변경 차액 발생 시 센터 방문 요함

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

승급의 경우는 해당 강사의 별도 관리

신규회원

정시모집 : 방문 및 인터넷 선착순

기 간 : 매월 27일(06시 00분) ~ 말일(21시 00분)

확 인 : 접수 후 홈페이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수강신청 현황

결 제 : 수강신청 후 1시간 이내

※ 기간내 미 결제 시 자동 취소